갤럭시 화면 잠금 비밀번호 해제
갤럭시 비밀번호 해제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시 필요 서류 안내 드립니다.
목차
1. 명의자 방문시 필요 서류 안내
※ 패턴/PIN/비밀번호/지문/홍채 등을 분실한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시 비밀번호 해제가 불가하며, 비밀번호 해제를 위해서는 휴대폰을 전체 초기화해야 합니다.
초기화 시 백업하지 않은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며,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.
■ 명의자 방문시 필요 서류
방문자 신분증과 통신사 발행서류 확인 후 초기화 진행
※ 듀얼심 사용 모델은 USIM과 eSIM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통신사 1곳의 서류만으로 가능합니다.
구분 | 필요 서류 | 비고 |
필요서류 | - 방문자 신분증 - 본인확인을 위한 통신사별 서류 |
- SKT :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- KT : 가입원부 증명서 - LGU+: 가입사실 확인서 ※ 모델/일련번호 포함본(3사 동일) |
명의자 확인 | 명의자 및 단말기 서류일치 여부확인 | 서류 확인후 고객 반환 및 파쇄 |
※ 초기화용 통신사 발행 서류는 모델/일련번호 포함 필수(3사 동일)
※ 갤럭시워치 기기는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서류 지참 필요합니다.
※ 캡처본은 불가능합니다.
2. 대리인 A/S센터 방문 필요 서류
■ 방문자 신분증, 명의자 인감증명서 원본, 위임장(원본, 인감날인必)
■ 위임장 양식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'위임장' 으로 검색시 고객이 직접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■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 불가한 경우 해당 위임장 양식을 자필로 작성 후 방문 하면 됩니다. (홈페이지 위임장 양식 참고 하시어 자필 입력 하시면 됩니다.)
※ 휴대전화 초기화를 위한 용도이며, 위임장은 휴대폰 명의자가 100 % 자필로 작성해야 합니다.
※ 위임장 작성 후 인감직인을 찍고, 인감증명서와 휴대전화 초기화용 통신사 발행 서류를 함께 준비해 주십시오.
※ 대리인은 위임장에 대리인으로 명시된 분이어야 하며, 위임장에 기재된 대리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.
※ 위임장, 인감 증명서 등 모든 서류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만 유효합니다.
■ 미성년자 명의로 개통된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 즉 부모님이 서류 지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. (미성년자 동반하지 않아도 됨)
※ 초기화용 통신사별 발행서류, 주민등록등본(가족관계증명서), 방문자 신분증
3. 사업자별 개통 해지 서류 발급처
※ 미개통 단말기는 개통을 안한 단말기로 통신사 개통 필요
※ 갤럭시 워치 모델은 스마트폰 기준과 동일하게 서류 필요함.
※ 해지 단말기는 개통된 이력이 있으면 해제 서류 발급 필요함.
구분 | 개통.해지 서류 | 발급처 |
SKT | 이용계약 등록 증명서 | SKT 대리점 |
KT | 해지원부 | 6개월 경과전 - KT플라자, KT대리점 6개월 경화후 - KT플라자 |
LGU+ | 가입사실 확인서 | LG U+ 대리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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